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요금을 일정 기간 미납하게 되면 본인이 이용중인 이동통신사에서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대행사 측에서 연락이 오시는 경우 대행사 고객센터 상담 후 미납금액을 납부해보셔야만 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이번달 마지막날까지 사용하면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소액결제 미납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미납정책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다날은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코드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외국인 명의 휴대폰, 미성년자 휴대폰,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